마상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클래식 MMORPG ‘DK온라인’의 2026년 신규 서버 ‘디오네’ 오픈을 앞두고 오늘(2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서버는 시작부터 차별화된 성장 지원과 보상을 제공해 유저들이 빠르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출처=마상소프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역대급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디오네 성장 보급 상자’를 통해 레벨 10부터 67까지 각 구간마다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연속 지원된다. 또한 레벨 52부터는 직업과 관계없이 변신 카드 3종을 등급별로 확정 지급받아 총 12장의 강력한 변신 카드를 확보할 수 있어, 실질적인 캐릭터 육성 보상이 대폭 강화됐다.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더한 ‘신비의 상자’도 함께 제공된다. 최대 30회까지 열 수 있는 이 상자에서는 매회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포인트 1,000P와 유용한 버프 효과가 포함된 전용 칭호 ‘디오네’가 지급되어 초반 플레이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마상소프트는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지급하는 ‘SNS 공유 이벤트’도 병행한다.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서버 ‘디오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