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선택한 K-패션” 홀리넘버세븐, 26 F/W 서울패션위크서 ‘변형의 미학’ 선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블랙핑크가 선택한 K-패션” 홀리넘버세븐, 26 F/W 서울패션위크서 ‘변형의 미학’ 선포

스타패션 2026-01-28 09:49:00 신고

홀리넘버세븐의 2026 F/W 컬렉션 주제 |
홀리넘버세븐의 2026 F/W 컬렉션 주제 | '변형의 미학'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메시지를 담는다 /사진=홀리넘버세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홀리넘버세븐(HOLYNUMBER7, 대표 최경호·송현희)rk ‘긍정과 희망’이라는 변함없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서울패션위크 2026 F/W 컬렉션에서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최근 블랙핑크 월드투어 메인 의상을 제작하며 글로벌 K-패션의 위상을 높인 홀리넘버세븐은 오는 2월 6일 정오, 동대문 DDP 아트홀 1관에서 2026 F/W 컬렉션 ‘TRANSFORMATION : Reborn from Fragments(변형 : 파편으로부터의 재탄생)’을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 지속가능성과 창조성을 동시에 제시하며 새로운 시작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자리로 기대를 모은다.

'변형의 미학'으로 완성하는 새로운 시작

홀리넘버세븐의 이번 컬렉션은 ‘TRANSFORMATION : Reborn from Fragments’라는 주제 아래, 완성되었다고 여겨졌던 쇼피스와 버려진 소재들이 해체와 재조합을 거쳐 완전히 새로운 존재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보여준다. 단순한 업사이클링을 넘어, 과거의 흔적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변형을 통해 더욱 확장된 의미를 지닌 작품들로 구성된다.

블랙핑크 의상 제작부터 서울패션위크까지, 글로벌 행보 확장

홀리넘버세븐은 최근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 싱가포르, 도쿄, 홍콩 공연에서 전 멤버의 메인 의상을 성공적으로 제작하며 K-패션 브랜드로서 글로벌 무대에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다졌다.

이 기세를 이어 이번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에서는 ‘이지동안의원’과의 협업을 통해 후원, 유니폼 제작, 팝업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시도를 예고한다. 패션쇼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는 홀리넘버세븐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스트리트 감성과 서사적 접근의 시너지

홀리넘버세븐은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과 서사적 접근이 결합된 컬렉션으로 패션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지속가능성과 창조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은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그들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기반이 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