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9기 영수·옥순, 현실 커플 인증… "만난 지 120일, 다정한 사랑 진행 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는 솔로' 29기 영수·옥순, 현실 커플 인증… "만난 지 120일, 다정한 사랑 진행 중"

메디먼트뉴스 2026-01-22 15:04:0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29기 연상연하 특집에서 최종 커플이 된 영수와 옥순이 방송 이후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현실 커플임을 공식 인정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진행된 나는 솔로 29기 종영 기념 라이브 방송에는 이번 기수 출연진들이 모여 방송 뒷이야기와 현재 근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청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은 대목은 최종 커플이었던 영수와 옥순의 관계 유지 여부였다.

이날 영수는 옥순과 최종 커플이 된 이후 현재까지 약 120일 정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잘 만나고 있는 현실 커플이라고 밝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옥순은 영수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그는 영수님이 내 사람이 되고 나니 한없이 베풀어준다며 방송 당시 고민이었던 시니컬한 말투와 달리 실제로는 굉장히 다정하고 따뜻한 분이라고 전했다. 또한 방송 속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20대 때 받았던 사랑에 익숙했던 철부지 같은 행동을 반성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옥순은 현재는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와 주는 사랑을 많이 하며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영수 역시 옥순의 솔직한 매력을 치켜세웠다. 영수는 옥순님이 할 말을 뒤로 숨기지 않고 바로 표출해 주는 덕분에 저도 스스로 개선할 점을 찾을 수 있어 좋다며 솔직함 속에 정이 많고 속도 깊은 사람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 초반 연상연하라는 나이 차이와 서로 다른 대화 방식으로 우여곡절을 겪었던 두 사람이었으나, 사회에 나와 서로를 향한 진심을 확인하며 단단한 연인 관계로 발전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나는 솔로 29기는 영철과 정숙의 결혼 소식에 이어 영수와 옥순의 현실 커플 소식까지 전하며 역대급 성공 사례를 남긴 기수로 기록되게 됐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