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소개팅남 조진세에 돌직구… “키스 안 해 보셨다고?”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엄지윤, 소개팅남 조진세에 돌직구… “키스 안 해 보셨다고?” [RE:뷰]

TV리포트 2026-01-21 10:22:52 신고

[TV리포트=이태서 기자] 코미디언 엄지윤이 소개팅 상대인 조진세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16일 KT 웹예능 전문 채널 ‘킅킅킅’에는 ‘입담 배틀 말고 찐 실전 소개팅ㅣEP.12ㅣ 랄랄, 조진세, 엄지윤, 곽범 | 케이시, AI에게 연애를 배우다 (Kassy)’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엄지윤은 자신의 연애코치 AI ‘케이씨범’ (곽범 분)과 함께 도널드의 소개팅 상대로 등장했다. ‘케이시, AI에게 연애를 배우다 (Kassy) (이하 ‘케이시’)’는 세계 최초 연애코치 AI 프로그래머 ‘도널드’ (조진세 분)가 자신이 직접 만든 연애코치 AI ‘케이시’ (랄랄 분)의 도움을 받아 소개팅을 해보는 리얼 AI 소개팅 연애 프로그램이다.

엄지윤은 조진세에 “소개팅 많이 하시는 걸로 유명하시지 않나, 근데 왜 다 안됐나”라고 물었다. 조진세는 “제가 지윤 씨만 한 여자를 못 만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라고 센스 있게 답했다. 이에 그의 코치 랄랄은 “좋아. 지금처럼만 해”라며 흡족했고, 곽범은 “멘트 좋은데 속지 마. 저 남자는 안경에 알이 없어. 평소에도 사기를 칠 가능성이 높다는 얘기지”라며 날카로운 분석을 했다.

곽범은 엄지윤에 “꿈꾸는 첫 키스 장소가 있는지 물어봐”라며 질문을 추천했고, 이에 조진세는 “저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찜질방 굴다리 안에”라고 너무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곽범은 “키스 중학교 2학년 때 했다”고 꿰뚫어 봤다. 조진세도 엄지윤에 꿈꾸는 첫 키스 장소가 있냐 물었고, 엄지윤은 “가로등 밑에서 첫눈이 펑펑 오는 날 그 남자의 코트 품 안속에 들어가서 돈을 훔치고 싶다”며 곽범의 조언을 곧이곧대로 대답했다. 이에 조진세는 “그럼 크리스마스에 대실 한 번 하자”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서로의 연애관에 대해 얘기하던 둘. 엄지윤은 “근데 키스 안 해보셨다고?”라며 비웃듯이 물었고, 이에 조진세는 “사실 연습도 많이 했다”라며 입술을 내밀었다. 이어 “구내염이 나서 너무 아파서 그만 시켜주셨으면 좋겠다”며 고통스러워했다. 이에 곽범은 “한 접시에서 먹었네. 진작 말해줬어야지”라며 표정이 굳어졌다. 조진세는 “구내염은 옮는 게 아니다”라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케이시, AI에게 연애를 배우다’는 KT 오리지널 시리즈로, 채널 ‘킅킅킅’에서 방영된다.

이태서 기자 lt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킅킅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