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는 20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신규 스페셜 영웅 ‘라임’를 출시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코그 제공
스페셜 영웅 ‘라임’은 특별한 성장 지원을 받는 SS등급 마법형 영웅이다. 넓은 범위의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라임의 이야기는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임’ 출시와 함께 8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4주간 진행되는 ‘전용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최대 6초월, 25체이서, 15영혼각인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영웅의 강림 5단계까지 무료로 지원하는 특별 혜택도 최초로 제공된다.
이어서 ‘익스트림 점핑 이벤트’에서는 최대 2명의 영웅을 영혼각인 15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강림 폭풍 성장 던전’을 통해서는 최대 3명의 영웅을 강림 5단계까지 육성할 수 있다. 특별 소환 이벤트는 최대 790회 무료 영웅 소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월 27일부터는 스페셜 아바타 패키지 1종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으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SS등급 영웅을 최대 8명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코그 관계자는 “8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캐릭터, 다양한 혜택 뿐만 아니라 그랜드체이스 대원들의 특별한 이야기도 공개되어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