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아이' 최수영·김재영 한강 데이트 포착...몇부작 남았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돌아이' 최수영·김재영 한강 데이트 포착...몇부작 남았나

국제뉴스 2026-01-19 21:51:42 신고

3줄요약
'아이돌아이' (사진=지니TV)
'아이돌아이' (사진= KT스튜디오지니)

'아이돌아이' 최수영, 김재영의 애틋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 측은 9화 방송을 앞둔 19일, 맹세나(최수영 분)와 도라익(김재영 분) 사이에 흐르는 달달한 기류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갈 곳 잃은 도라익은 맹세나를 찾았다. 진심을 터놓고 오롯이 '맹세나'와 '도라익'으로 마주한 두 사람의 거리는 사뭇 가까워졌다. 팬심을 전하는 맹세나에 "빛날 때 기뻐해 주고, 힘들 때 곁을 지켜줘서, 나를 잊지 않고 지켜봐 줘서 고마워"라는 도라익의 진심은 무죄 입증 로맨스의 다음 챕터를 더욱 궁금케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맹세나와 도라익의 평범해서 애틋한 데이트 현장이 설렘을 자극한다. 도라익에게 이제는 너무 멀어져 버린 '평범한 하루', 그 꿈 같은 날을 선물하기 위해 맹세나가 나섰다고. 하지만 곧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몸을 숨긴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숨소리가 닿을 듯 가까워진 거리 속, 어색한 듯 시선을 피하는 맹세나와 달리 시선을 고정하는 도라익의 모습이 심박수를 높인다.

이어 두사람의 한강 데이트도 포착됐다. 환히 웃는 맹세나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도라익. 과거 서로를 위로했던 '빨간 모자'의 추억이 깃든 장소에서 서로만 아는 기억을 나누는 두 사람의 눈맞춤이 한없이 달달하다. 꿈 같은 데이트의 결말도 흥미를 더한다. 맹세나가 도라익의 말에 얼어붙고 만 것. 과연 도라익이 전할 말은 무엇일지, 두 사람 앞에 펼쳐질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아이돌아이' 제작진은 "오늘(19일) 방송되는 9화에서는 부쩍 가까워진 맹세나와 도라익의 거리감이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두 사람이 마주할 새로운 진실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는 12부작으로 9화는 오늘(19일) 밤 10시 KT 지니 TV에서 공개되며, ENA를 통해 방송된다. OTT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