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절친도 놀란 김승혜 내조 “계속 음식 해줘…사랑 받는 느낌”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해준 절친도 놀란 김승혜 내조 “계속 음식 해줘…사랑 받는 느낌” [RE:뷰]

TV리포트 2026-01-19 09:58:52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김해준이 아내 김승혜의 음식 내조를 자랑하며 달달한 신혼생활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김승혜의 온라인 채널에선 ‘신혼부부 데이트 따라간 피식대학(?) 눈썰매부터 빙어낚시까지 영양 꽁꽁얼음축제 미친 텐션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김승혜 김해준 부부가 ‘피식대학’ 김민수, 정재형, 이용주와 함께 영양꽁꽁얼음축제를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빙어 낚시 후에 함께 식당을 찾은 가운데 김승혜는 순식간에 밥공기를 비운 김해준에게 연신 더 먹으라고 남편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에 김민수는 “누나 최고다. 밥도 더 먹으라고 그러고”라고 말했고 정재형은 “그것 때문에 김해준 형이 지금 114kg이 됐다. 집에 갔는데 고기반찬만 4개 나오더라”라고 거들었다.

김해준은 “진짜로 예전에 친구가 집에 놀러왔는데 친구랑 집에서 술을 같이 먹었다. 승혜가 안주를 계속 해주려고 그러더라. ‘이거 먹을래?’ 이거 먹을래?‘ 연신 묻더라. 그러다가 술을 정말 얼큰하게 먹었다. 내 친구는 거의 취했다. 취한 상태에서 승혜가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에다가 술밥을 만들어준 거다. 승혜가 나한테 먼저 술밥을 줬다. 친구가 진짜 만취한 상태였는데 걔가 ‘너 진짜 사랑 받는구나’ 하더라”고 당시 술 취한 친구의 부러움 가득한 반응을 능청스럽게 소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해준은 “음식을 그렇게 해주니까 주변에서 보기엔 진짜 사랑 받는 게 느껴지는 것”이라고 말했고 정재형은 “음식은 사랑이지”라고 거들었다. 김승혜는 “남편이 술을 먹고 무조건 국을 먹는다. 그러니까 그렇게 해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렇게 잘 해주는 이유가 뭐냐?”라는 김민수의 질문에 김승혜는 “뭐를 해주면서 상대도 이만큼 해주겠지 하고 바라면 싸우는 것 같다. 근데 그냥 귀엽다고 생각하고 해준다”라고 털어놨고 김해준은 “바라는 것 없는 사랑인 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승혜와 김해준은 지난 2024년 10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김승혜’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