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 윤승아, 동안 비결=1일 2팩…”입가·팔자주름 고민, 시술 받아”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44세’ 윤승아, 동안 비결=1일 2팩…”입가·팔자주름 고민, 시술 받아” [RE:뷰]

TV리포트 2026-01-17 05:00:02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윤승아가 자신의 동안 유지 비결과 피부 관리 비결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지난 11일 채널 ‘승아로운’에는 ‘동안 비결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윤승아는 일상에서 실천해 온 관리법과 최근 달라진 변화에 대해 차분히 설명했다.

윤승아는 현재 나이를 언급하며 관리에 대한 인식 변화를 전했다. 그는 “어느덧 44세가 됐다. 학부모가 된 후 관리에 관심이 커졌다. 피부과는 잘 안 가는데, 데일리 케어는 하고 있었다. 이제는 데일리 케어만으로는 어려울 것 같다. 관리 비결을 알려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홈케어 루틴에 대해 그는 꾸준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윤승아는 “데일리 팩을 꾸준히 한다. 너무 건조할 경우, 하루에 팩을 두 번 한다”고 밝히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관리 강도를 조절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최근 신경 쓰이는 부위를 솔직하게 언급했다. 입가와 팔자주름을 고민으로 꼽은 윤승아는 “이번에 피부과 시술을 받아봤다. 뭔가 얼굴이 괜찮아진 것 같은 느낌”이라며 시술 후 변화를 전했다.

시술 이후의 과정도 숨김없이 공개했다. 그는 “시술받은 후 사흘 정도 열감이 있었다. 5회 정도 받아야 효과가 있다더라”고 말하며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반복 관리의 필요성을 전했다. 또한 “데일리 케어를 꾸준히 하면서 에스테틱을 병행 중이다. 얼굴 모양을 잡아준다”고 덧붙였다.

윤승아는 체중 변화보다 얼굴 라인이 주는 인상이 크다고도 설명했다. 그는 “사실 몸무게는 빠지지 않았는데, 얼굴 라인을 잡아줘서 살이 빠져보인다는 말을 듣는다”고 전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승아로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