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올스타전, 1분 만에 매진…'올스타 빌리지 인 춘천' 축제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V-리그 올스타전, 1분 만에 매진…'올스타 빌리지 인 춘천' 축제 예고

모두서치 2026-01-15 17:29:47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한국배구연맹(KOVO)이 2년 만에 돌아오는 V-리그 올스타전 축제 준비를 마쳤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KOVO는 오는 25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진에어 2025~2026 V-리그 올스타전의 콘셉트는 '올스타 빌리지 인 춘천'으로 정해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별들과 함께 추억이 가득 채워지는 올스타 마을이라는 의미로, KOVO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KOVO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열린 올스타전 티켓은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구름 관중이 예고된 만큼 연맹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먼저 체육관 밖에서부터 올스타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푸드트럭존이 운영되며, 지난 여수 KOVO컵부터 선보인 KOVO 캐릭터 '에어바운스'가 체육관 외부에 배치돼 포토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올스타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코보마켓과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 등 체육관 내부 역시 팬들을 위한 즐길 거리로 가득 채워진다.

경기 시작 후에는 홈페이지 내 직관인증과 직관리뷰를 작성한 팬 중 랜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스타 포토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경기 전·중·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과 선수들이 직접 소통하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본행사 전날인 24일엔 팬 80명을 초청해 선수들과 추억을 쌓는 '올스타 오락실'을 진행한다. 선수와 팬은 한 팀을 이뤄 다양한 미니 게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공개된 메인 테마송 외에도 이번 올스타전을 위한 AI 테마송 2곡이 행사 당일 공개된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