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태국 팬미팅으로 글로벌 존재감 입증… 방콕서 3년 만의 만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윤서빈, 태국 팬미팅으로 글로벌 존재감 입증… 방콕서 3년 만의 만남

뉴스컬처 2026-01-14 16:28:2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서빈이 태국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윤서빈은 오는 2월 21일 태국 방콕의 대표 랜드마크 아이콘시암(ICONSIAM)에서 팬미팅 ‘NOW MY PLAYLIST : WITH YOU’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2023년 이후 약 3년 만에 성사된 태국 공식 팬미팅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만나는 자리인 만큼 현지 팬들의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윤서빈. 사진=앤드벗 컴퍼니
가수 겸 배우 윤서빈. 사진=앤드벗 컴퍼니

 

이번 팬미팅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NOW MY PLAYLIST : WITH YOU’라는 타이틀에 맞춰 그동안 발표한 곡들을 중심으로 한 풍성한 셋리스트는 물론, 감성적인 발라드부터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될 예정이다. 여기에 윤서빈의 진솔한 토크까지 더해져,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30일 오전 10시(현지 시간)부터 공식 예매처 ‘KON-TICKET’을 통해 오픈된다.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는 만큼, 치열한 예매 경쟁도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윤서빈은 지난해 신곡 ‘Strawberry Candy’, ‘Now my playlist’s full of break up songs’를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영화 ‘전력질주’, 뮤지컬 ‘드림하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도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종횡무진 행보 속에, 이번 방콕 팬미팅은 윤서빈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보로 평가된다.

또한 윤서빈은 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주목받는 숏폼 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1월 중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음악, 공연, 연기까지 전방위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태국 팬미팅을 기점으로 2026년에도 더욱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다시 한번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윤서빈. 이번 방콕 팬미팅은 그가 ‘글로벌 대세’로 도약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뉴스컬처 김지연 jy@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