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패턴은 올겨울에도 어김없이 패피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같은 줄무늬라도 색감부터 두께까지 디자인은 천차만별. 특히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어울리는 패턴과 분위기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스트라이프는 단순하면서도 은근히 어렵고, 잘 입으면 '옷잘알'이 되는 패턴이죠. 올겨울 스트라이프를 실패 없이 즐기고 싶다면, 셀럽들의 스타일링 가이드를 따라와 주세요.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니트 톱
@haileybieber
@alexachung
@isismarianiedecken
이번 시즌 스트라이프 니트 톱 트렌드는 단연 경쾌한 컬러인 듯합니다. 헤일리 비버가 선택한 살굿빛 줄무늬 스웨터처럼 말이죠. 여유 있는 오버 핏에 핑크 비니까지 더해 룩에 발랄한 매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알렉사 청 역시 알록달록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를 선택해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혹은 서로 다른 컬러와 두께의 줄무늬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는 과감한 시도는 어떨까요? 남들과는 확실히 다른 흥미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아우터에는 세련된 세로 스트라이프가 정답
@hi_sseulgi
@accidentalinfluencer
@accidentalinfluencer
겨울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외투의 경우, 색감이 도드라지는 니트 톱 트렌드와는 패턴이 조금 다릅니다. 보다 정제되고 미니멀한 색감과 패턴이 주를 이루죠. 가느다란 세로 스트라이프를 선택하면 실루엣이 한층 더 길어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어요. 이때 다른 아이템을 간결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게 중요합니다. 과한 디테일은 스트라이프 장점이 흐려질 수 있으니까요.
대담하거나 아주 은근하게 추가하기
@emmachamberlain
@isismarianiedecken
@sina.anjulie
스트라이프를 가장 부담 없이 즐기는 방법은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두터운 겨울 외투 위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목도리나 비니가 좋은 예죠. 심심한 디자인보단 톡톡 튀는 색감의 아이템이 훨씬 매력적인 법. 특히 룩과 완벽히 어우러지는 배색이 만나면 스타일링의 레벨을 끌어 올려줍니다.
@accidentalinfluencer
@isismarianiedecken
스트라이프 패턴이 꼭 메인 아이템이될 필요는 없어요. 무심하게 허리에 두르거나 목도리, 모자 등 작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만으로 충분하니까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