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에선 보기 힘든 컬러와 제형, 독특한 감성으로 코덕들의 직구를 멈출 수 없게 만드는 해외 뷰티 제품들.
- 어나더 발색의 하이라이터부터 수채화 블러셔까지, 해외 직구로 만날 수 있는 뷰티 브랜드를 소개한다.
한국 뷰티 제품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시대지만, 코덕들은 여전히 해외 직구를 멈출 수 없다.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색조 제품부터 독특한 감성의 인디 브랜드까지. 직구가 아니면 만나기 어려운 인기 뷰티 브랜드 총정리!
드래그 퀸의 하이라이터
사진/ @kimchichicbeauty
한국계 미국인 드래그 퀸 아티스트, 김치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강렬한 네이밍만큼 발색과 개성이 특징이며, 푸른 광채가 도드라지는 하이라이터 등 일부 제품이 국내에서 입소문을 타며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미국 드럭 스토어의 가판대에서도 가장 선두에 배치된 브랜드이기도. 드래그 아티스트가 만든 브랜드답게 발색이 어나더 레벨이고 지속력이 오래간다는 평이 많고, 가성비도 훌륭해서 쟁여놓기 좋겠다.
아이돌 메이크업 샵에서도 필수라고?
중국 패션 플랫폼 쉬인의 뷰티 라인, 쉬글램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났다. 영화 해리포터, 트와일라잇 등과의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립, 아이, 페이스 제품군까지 폭넓게 갖추고 있어 팔레트나 컨투어 키트처럼 다용도 제품들도 많아 초보자들도 접근하기 쉽다. 특히 쉐딩 스틱은 샵에서도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 질감 자체가 겉보속촉에다가 컬러 레인지도 다양해 피부 톤에도 구애받지 않고, 직구에 어려움을 호소했던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게, 쉬인이라는 확실한 플랫폼이 있어 결제나 배대지의 번거로움 없이 쇼핑하기 편하다고.
도우인 블러셔로 뜨는 직구 뷰티템
아이들 미연도 이 브랜드 제품을 사려고 직구 및 여행을 갈 정도로 대란이 났던 브랜드다. 도우인과 틱톡에서 특히 조회 수가 폭발했었는데, 이 브랜드의 리퀴드 블러셔가 등장하고 나서부터 콧잔등, 턱 끝, 이마 양옆 등 블러셔로 얼굴 전체를 메이크업하는 형태가 자리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블러셔나 글로스류처럼 유니크한 색감 제품을 직구로 추천하고, 대표적인 리퀴드 블러셔는 일명 수채화 블러셔라는 별명답게, 맑고 생기 있게 발색 돼 데일리 메이크업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고인물들이라면 필수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는 아이브로, 마스카라, 섀도 팔레트로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미국 LA 기반의 브랜드. 국내에는 정식 입점 없이 직구로만 접하는 경우가 많다. 선명한 발색과 컬러 구성, 프로급 퀄리티로 메이크업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중. 특히 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브로 젤 마스카라가 압도적 직구 1위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