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계 최정상 바이올리스트와 피아니스트의 만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셰계 최정상 바이올리스트와 피아니스트의 만남

디컬쳐 2026-01-12 10:40:00 신고

예술의전당은 내달 4일, 〈이자벨 파우스트 & 알렉산더 멜니코프 듀오 콘서트〉를 개최한다.

세계 최정상급 바이올리니스트 이자벨 파우스트와 완벽한 해석으로 정평 난 피아니스트 알렉산더 멜니코프가 듀오로 함께하는 이번 무대는, 2012년 듀오 내한 이후 약 14년 만에 성사되는 두 연주자의 듀오 내한 공연으로 더욱 뜻깊다.

이자벨 파우스트는 현존하는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로 손꼽히는 바이올리니스트로, 고전에서 전위적인 현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자신만의 미학으로 재해석해 왔다.

악보에 관한 철저한 연구와 투명한 음색, 그리고 지적인 통찰이 결합한 그의 연주는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청중에게 깊은 신뢰를 받아왔다.

또, 전설적인 거장 리히터로부터 찬사를 받은 피아니스트 알렉산더 멜니코프는 완벽함을 넘어선 해석의 피아니스트로, 섬세한 음색과 구조적 통찰을 겸비한 해석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고전·낭만 레퍼토리뿐 아니라 20세기 음악에 대한 깊은 이해로, 파우스트와 함께한 수많은 음반에서 독보적인 음악적 동반자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무대는 단순한 협연을 넘어, 20세기 초 음악의 미학과 실험정신을 집약적으로 조망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기존 형식의 한계를 확장하며 새로운 음악 언어를 모색했던 4명의 작곡가를 조명하며 시대의 긴장과 미학적 전환을 선명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이자벨 파우스트 & 알렉산더 멜니코프 듀오 콘서트> 티켓은 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sac.or.kr)와 콜센터(1668-1352), NOL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R석 기준 11만 원.

/디컬쳐 이경헌 기자 ceo@

Copyright ⓒ 디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