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NHN페이코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손잡고 1월 페이코 결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코 포인트를 사용하는 일반 고객은 물론, 페이코 식권과 복지포인트를 이용하는 기업복지 고객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와 푸드를 함께 페이코 결제수단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결제 시 ‘아메리카노 1+1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행사 기간 별도의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 ▲식권 ▲복지포인트로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단, 공항입점매장과 미군부대 등 일부 매장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NHN페이코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식권과 복지포인트를 사용하는 기업복지 이용자의 혜택을 확대하고, 일상적으로 이용 빈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페이코 이용자의 결제 경험도 강화할 계획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페이코 포인트 이용 고객부터 식권·복지포인트를 사용하는 기업복지 고객까지 폭넓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고객 편의를 높이고,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