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시즌4' 결방여부는? 안정환 vs 이동국 맞대결 결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뭉쳐야 찬다 시즌4' 결방여부는? 안정환 vs 이동국 맞대결 결과

국제뉴스 2026-01-11 17:25:51 신고

뭉쳐야 찬다 시즌4 재방송 시청률 ott / JTBC 제공 

'뭉쳐야 찬다4' 그 어느 때보다 살벌한 'FC환타지스타'와 '라이온하츠FC'의 정규 리그 마지막 경기가 펼쳐진다.

11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 39회에서는 안정환 감독의 'FC환타지스타'와 이동국 감독의 '라이온하츠FC'가 팀의 자존심을 걸고 정규리그 최종전에 나선다. 상대 전적 2승 2패로 팽팽히 맞선 두 감독의 마지막 맞대결은 시작 전부터 극도의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날 경기에서는 초반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거친 충돌과 부상 위기까지 이어지며 분위기가 급격히 얼어붙는다. '라이온하츠FC' 골키퍼이자 '157만 유튜버' 송하빈은 격렬한 몸싸움 끝에 그라운드에 쓰러지고, 분노를 참지 못한 듯 포효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얼어붙게 만든다.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에서 '도부장'으로 사랑받은 대세 배우 이신기 역시 예외는 아니다. '라이온하츠FC'의 핵심 에이스인 이신기는 상대의 집중 견제 속에 다리를 잡고 쓰러지며 '부상 위험'까지 거론된다. 평소 동료들을 다독이던 그마저 감정을 숨기지 못할 만큼, 경기의 강도가 높아졌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라이온하츠FC' 내부에서는 한 선수의 플레이를 둘러싼 의심과 불신이 고개를 들며 묘한 균열 조짐까지 감지된다. 결정적인 순간 팀에 피해를 끼친 한 선수의 플레이에 '내부 스파이' 의혹까지 불거지며 팀 분위기가 흔들린 것. 과연 이 혼란이 '라이온하츠FC' 무승 탈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상대 전적의 균형을 깨고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안정환과 이동국의 물러설 수 없는 마지막 승부는 11일 저녁 7시 10분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4'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