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강추위 녹이는 커피차 선물 인증…”다 팬들 덕분”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혜리, 강추위 녹이는 커피차 선물 인증…”다 팬들 덕분” [RE:스타]

TV리포트 2026-01-09 02:14:46 신고

[TV리포트=김진수 기자] 배우 이혜리가 새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화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혜리는 8일 자신의 계정에 “모든 게 다 혜루미(팬덤명) 덕분이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2026년 방영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 촬영 현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혜리는 팬들이 보내준 응원 문구 앞에서 귀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선물 받은 커피를 직접 마시는 인증 셀카를 통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이번 커피차는 혜리의 차기작인 ‘그대에게 드림’을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 속 혜리는 ‘생계형 리포터’ 주이재 역에 완벽히 몰입한 듯하면서도 팬들 앞에서는 여전히 천진난만한 소녀 같은 매력을 뽐내며 누리꾼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의 정성에 일일이 인증샷으로 화답하는 혜리의 다정다감한 면모가 지극한 팬사랑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혜리가 출연하는 ‘그대에게 드림’ 은 꿈을 이룬 천재 영화감독 우수빈(황인엽)과 꿈을 잊은 채 사는 생계형 리포터 주이재(이혜리)의 재회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혜리는 이번 작품에서 현실의 벽에 부딪히면서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주이재’ 역을 맡아 다시 한번 ‘로코 퀸’으로서의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은 오는 2026년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되며 KT 지니 TV에서 독점 공개된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혜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