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한정판 단독 판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주관광공사,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한정판 단독 판매

중도일보 2026-01-05 15:34:31 신고

3줄요약
제주관광공사 성산면세점성산면세점./제주관광공사 제공

제주관광공사가 최근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에서 다농바이오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수록 익스클루시브 제주' 한정판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5일 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수록'은 전통 증류식 소주를 오크통에 숙성시켜 위스키와 유사한 풍미를 구현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한국 전통주 시장은 최근 프리미엄화가 가속화되면서 성장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고급 증류주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에서는 '수록 익스클루시브 제주' 한정판을 단독 판매하는 데 이어 다농바이오 대표 상품인 '수록 1장-서막'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오크통에서 천천히 숙성된 말린 과일, 토피 등을 통해 은은한 캐러멜 향과 더불어 밀크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는 구매 전 직접 시음도 가능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공사는 증류식 소주 특유의 깊은 맛에 오크 숙성이 더해진 복합적인 풍미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주류 성지'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국내·외 프리미엄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한정판 주류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주류 애호가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았다.

올해 1월 신년을 맞아 진행하는 주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1병 구매 시 10%, 2병 이상과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적용,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전통주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중문 및 성산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수록은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으며,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분이시라면 파격 할인 혜택을 통해 제품 구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은 도내 공항 및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다.

주류(2L, 미화 400불까지)와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중문면세점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성산면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면세점은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제주=이정진 기자 leejj0537@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