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의사 남편과 결혼 후…시母 깜짝 선물 "애 봐줄 테니 여행 가" (편스토랑)[전일야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정현, ♥의사 남편과 결혼 후…시母 깜짝 선물 "애 봐줄 테니 여행 가" (편스토랑)[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2026-01-03 07:20:01 신고

3줄요약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둘째 딸 돌잔치에서 시어머니로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으며 감동의 순간을 맞았다.

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의 둘째 딸 서우의 돌잔치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정현과 남편, 첫째 딸 서아, 둘째 딸 서우가 모두 참석해 가족 단위의 따뜻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특히 이날 돌잔치에서 가장 주목된 것은 다름아닌 '돌잡이'였다. 이날 후보군에는 마이크, 청진기, 연필, 법봉, 명주실, 돈 등이 놓였다. 앞서 첫째 딸 서아는 의사를 의미하는 청진기를 잡아 가족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날 둘째 서우는 여러 후보물 앞에서 잠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가 마침내 마이크를 잡았다. 이를 본 남편과 시댁 식구들은 큰 환호를 보냈다. 

남편이 의사인 것을 고려하면 청진기를 잡길 기대했지만, 아이가 마이크를 선택하자 모두 즐거워하며 서우의 선택을 축하했다.

또한 이날 돌잔치에서는 이정현의 시어머니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시어머니는 손수 쓴 편지를 낭독하며 며느리 이정현을 향한 고마움과 따뜻한 걱정을 전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시어머니는 "서아, 서우 예쁘게 낳아서 잘 키워줘서 고맙다"며 이정현을 향한 고마움과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어 시어머니는 "서아, 서우 잘 봐줄 테니 둘이 함께 여행이라도 다녀오렴, 고맙다"라며 여행 경비가 담긴 봉투를 직접 건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정현은 예상치 못한 시어머니의 선물에 감동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현장에 있던 가족들도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마지막으로 남편은 서우의 돌잔치를 지켜보며 이정현에게 진심 어린 말을 건넸다. 그는 "굉장히 바빴을 거다. 그래도 1년 동안 우리 서우 잘 돌봐줘서 고맙다. 고생했고 고마워"라며 애정을 표현해, 훈훈한 가족의 분위기를 한층 더 만들었다.

사진= KBS 2TV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