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상박’ 신동엽 VS 탁재훈 ‘연예계 당구의 神’은 누구? (미우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용호상박’ 신동엽 VS 탁재훈 ‘연예계 당구의 神’은 누구? (미우새)

스포츠동아 2026-01-02 11:37:30 신고

3줄요약


오는 4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연예계 당구 최강자로 알려진 신동엽과 탁재훈의 당구 대결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최초로 MC 신동엽이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로 나선다. 연예계 당구 실력자로 늘 언급되는 신동엽과 탁재훈이 최초로 맞대결을 펼쳐 당구 일인자를 가리기로 한 것.

신동엽과 탁재훈은 연예계 당구 실력자로 늘 손꼽히나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맞대결을 펼친 적이 없어 승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당구 대결을 위해 도착한 신동엽, 탁재훈은 두 사람의 대결을 구경하기 위해 모인 응원단들을 마주하고 “구경꾼들이 너무 화려해서 부담된다”라며 놀라는 기색을 보였다. 바로 그들의 절친한 배우 안재욱, 정준호.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네 사람과 더불어 개그맨 김준호, 조진세까지 모이자 서장훈 또한 “라인업이 너무 화려하다”라며 주목했다. 특히 신동엽과 대학교 시절부터 오랜 인연을 이어온 안재욱은 “신동엽은 서울예대 시절부터 당구로 친구들을 먹여 살렸다”라며 신동엽 편에 서며 응원에 나섰다.

그러자 정준호는 “탁재훈은 모든 잡기에 능하다”라며 탁재훈 편에 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게다가 또 다른 연예계 당구 실력자로 언급되는 이수근, 김구라와 전화 연결까지 해 당구 대결에 관한 결과를 예측해 보며 역대급 빅매치를 예고했다.

본격적으로 신동엽, 탁재훈의 빅매치가 펼쳐지고, 두 사람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며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이어갔다. 이에 당구 규칙에 익숙하지 않은 母벤져스마저 눈을 떼지 못하고 몰입했다는 후문.

특히 대결 중 팀원 중 한 명을 히든카드로 내세울 수 있는 경기 룰을 만들어 신동엽 팀의 안재욱, 탁재훈 팀의 정준호가 대결에 참전하며 경기 결과에 대한 긴장감을 높였다. 히든카드의 활약으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반전의 경기 흐름이 이어져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탄성이 터져 나왔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연예계 당구 고수 신동엽, 탁재훈의 레전드 빅매치는 4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