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연, KBS·SBS 연기대상 ‘신인상’ 동시 수상 쾌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정연, KBS·SBS 연기대상 ‘신인상’ 동시 수상 쾌거

iMBC 연예 2026-01-01 21:01:00 신고

배우 박정연이 진심 어린 수상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일 박정연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박정연의 청초한 미모와 각기 다른 스타일링이 빛나는 시상식 현장 비하인드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연은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와 강렬한 블랙 드레스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 보는 사람까지 미소 짓게 하는 박정연의 청아한 미모와 싱그러운 미소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12월 31일 박정연은 KBS 2TV '화려한 날들' 속 진정한 자아를 찾아 변화한 재벌가 막내딸 '박영라' 역으로 '2025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깜짝 놀란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박정연은 "처음으로 참석한 시상식에서 귀한 상을 받아 너무 영광"이라고 전하며 박영라 캐릭터를 함께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그리고 소속사 식구들을 향한 감사인사와 함께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떨리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박정연은 SBS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 속 사격부 에이스 '서우진' 역으로 '2025 SBS 연기대상' 신인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무대에 오른 박정연은 응원하고픈 서우진 캐릭터를 함께 만들어준 제작진, 다시 만나고픈 현장을 선사해준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고 "이 상은 사격부, 럭비부 친구들이 다 같이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수상의 기쁨을 동료들과 함께 나눴다. 또한 박정연은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 출연진과 스페셜 축하 무대에 올라 청아한 목소리로 '나는 반딧불'을 함께 가창해 훈훈함을 더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솔트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