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SNS에 의미심장한 심경 토로… “세상은 공평하지 않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AOA 출신 권민아, SNS에 의미심장한 심경 토로… “세상은 공평하지 않아”

메디먼트뉴스 2026-01-01 14:32:1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새해 첫날부터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위태로운 심경을 전하며 누리꾼들의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숨이 안 쉬어지고 시야가 흐릿해지더니 그 후 기억이 없다는 내용으로 시작하는 글을 게시했다. 그는 의식을 잃었던 상황을 묘사하며 다시 구조된 것에 대해 양치기 소녀가 되었다는 자조적인 표현을 사용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어 권민아는 법적 공방에 대한 피로감을 직접적으로 드러냈다. 현재 검찰 측이 2심 재판을 항소해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밝힌 그는 자신이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특히 세상은 공평하다는 말은 가설이라며 현실에 대한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눈물을 흘린 듯 코끝이 붉어진 모습이었으며, 사망 기사가 아닌 제정신이 아니라는 기사가 나올 것이라며 세상을 향한 원망 섞인 메시지를 덧붙였다.

권민아의 이 같은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걱정스러운 마음을 담은 댓글을 남기고 있다. 팬들은 최고의 복수는 본인이 잘 사는 것임을 강조하거나, 비난하는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라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2년 걸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권민아는 짧은 치마, 사뿐사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20년 팀 내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고, 이로 인해 팀은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게 됐다. 이후 권민아는 지속적으로 불안정한 심리 상태를 드러내며 대중과 소통해 왔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