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한강 위 집에 ‘입틀막’…리액션·댄스·입담까지 완벽 장착 (‘당일배송 우리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성령, 한강 위 집에 ‘입틀막’…리액션·댄스·입담까지 완벽 장착 (‘당일배송 우리집’)

뉴스컬처 2025-12-31 16:17:1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김성령이 팔색조 예능감으로 화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김성령은 지난 30일 방송된 JTBC ‘당일배송 우리집’에 출연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설렘 가득한 리액션부터 센스 넘치는 입담, 반전 댄스 실력까지 더해지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사진=당일배송 우리집
사진=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은 시청자 사연을 바탕으로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의 취향을 반영해 선택한 장소로 ‘이동식 하우스’를 배송, 그 안에서 하루를 보내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날 김성령은 국내 최초 한강 위에 집이 있는 ‘선상 하우스’가 공개되자 “우리 여기서 하룻밤 자는 거야?”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태어나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리액션 요정 면모를 드러냈다.

방 배정을 위한 게임에서도 김성령의 예능감은 빛났다. 안대를 쓴 채 멤버들의 사진을 찍는 미션에서 2등을 차지한 그는 안방을 선택했고, 침대 위치까지 콕 집어 설명하는 ‘똑순이’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강 위에서 즐기는 배달 먹방도 시선을 끌었다. 보트를 타고 픽업 장소까지 단숨에 이동한 김성령은 “교통 너무 좋다”며 감탄했고, 선상 하우스만의 색다른 장점을 짚어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식사 중에는 건배사로 갑자기 ‘여성호르몬’을 외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특히 집 앞마당에서 펼쳐진 ‘무소음 댄스파티’는 이날의 하이라이트였다. 헤드셋을 착용한 김성령은 음악에 몸을 맡기며 반전의 댄스 실력을 뽐냈고, 고요한 한강 위에서 혼자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는 모습은 큰 웃음을 안겼다.

설렘 가득한 리액션, 여유로운 입담, 예상 밖의 예능 모먼트까지. 김성령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책임졌다. 김성령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당일배송 우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