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공개열애 중이었다…“오래 만났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재중, 공개열애 중이었다…“오래 만났다”

TV리포트 2025-12-31 07:00:42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가수 김재중이 공개 연애를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30일 김재중의 채널 ‘재친구’에는 ‘모두 출신이 같다 (노래짱 외모짱 그냥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나윤권과 가수 겸 배우 도경수(디오)가 출연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재중은 나윤권이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자 자연스럽게 화제를 결혼으로 돌렸다. 김재중은 도경수에게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냐”라고 물었고 도경수는 “아직은 없다. 결혼에 대한 로망 자체가 없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김재중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그럼 연애는 안 하고 있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때 제작진이 갑자기 “재중님은 지금 연애하고 있다”라고 말해 현장을 순식간에 얼어붙게 만들었다.

예상치 못한 발언에 도경수와 나윤권은 눈을 크게 뜬 채 말을 잇지 못했고 김재중은 오히려 태연한 모습으로 “기사가 꽤 오래전에 나갔다. 그래서 나는 공개적으로 연애하고 있다”라고 말해 또 한 번 충격을 안겼다. 도경수는 믿기지 않는 듯 제작진을 바라보며 “진짜냐”라고 재차 확인했고 나윤권은 당황한 기색을 애써 감춘 채 “멋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거냐. 얼마나 만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재중은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날리며 여유 넘치는 애정 표현을 보였고 “나는 지금 24년 정도 만났다”라고 덧붙였다. 이 말에 두 사람은 속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나는 이런 거 못 한다”라며 허탈한 웃음을 터뜨렸다. 그가 언급한 공개 연애는 김재중의 팬들이었다.

김재중은 1986년생으로 올해 만 40세가 된다. 그는 2003년 그룹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해 ‘허그’, ‘라이징’, ‘미로틱’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K-팝 전성기를 이끌었다.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강렬한 록 사운드의 곡들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특히 일본에서는 솔로 가수로도 돔 투어를 소화할 만큼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며 한류 레전드로 자리매김했다.

김재중은 앞서 자신의 재산과 관련한 솔직 발언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20년 동안 차도 부동산도 다 팔고 다른 것도 사고 그랬을 텐데 그걸 다 집어넣었다. 그러면 나는 한 1조는 있어야 한다. 근데 그렇게 벌 수가 없다. 구조도 안 된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후 지난 5월에는 재산 1조 소문이 확산되며 금융 계정이 해킹당하는 피해까지 겪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김재중은 당시 상황에 대해 “너무 무서웠다”라며 실제 피해가 있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