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후원, 미국 투모로우 골프 리그(TGL) 시즌 2 개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국타이어 후원, 미국 투모로우 골프 리그(TGL) 시즌 2 개막

아주경제 2025-12-30 09:32:06 신고

3줄요약
왼쪽부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롭 윌리엄스 북미본부장 TMRW Sports 마이크 맥칼리 CEO
(왼쪽부터) 롭 윌리엄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북미본부장, 마이크 맥칼리 TMRW Sports CEO[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자사가 후원하는 미국 시뮬레이션 골프 리그 '투모로우 골프 리그(이하 TGL)' 시즌 2 개막전이 28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소피 센터'에서 개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TGL 최초 '오피셜 타이어 파트너'이자 '파운딩 파트너'로 개막전 전광판과 TV 광고, 경기 중계 화면 등을 통해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을 노출했다. 

특히, 시즌 2부터 3년간 TGL과 테크놀로지 혁신이라는 핵심 가치를 공통 매개로, 모빌리티와 스포츠의 경계를 허무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롭 윌리엄스 한국타이어 북미본부장은 "TGL 시즌 2의 출범은 파트너십과 리그 모두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테크놀로지 혁신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방향성이 맞닿은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개막전은 디펜딩 챔피언 '애틀랜타 드라이브 GC'와 '뉴욕 골프 클럽' 간의 시즌 1 파이널 시리즈 리턴 매치로 진행됐다. 파이널 시리즈에서 애틀랜타 드라이브 GC에 두 차례 연속 역전승을 허용해 준우승에 머물렀던 뉴욕 골프 클럽이 설욕전에 나서면서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치열한 접전 끝에 애틀랜타 드라이브 GC가 뉴욕 골프 클럽을 합산 스코어 6:4로 누르고 시즌 2 첫 승리를 신고했다. 

TGL 시즌 2의 2∙3라운드 경기는 2026년 1월 2일(현지시간) '보스턴 커먼 골프'와 '로스엔젤레스 골프 클럽', 6일 '더 베이 골프 클럽'과 '애틀랜타 드라이브 GC' 간의 맞대결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TGL을 비롯해 유수의 축구 리그 및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