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후보' 장도연vs'활동 중단' 박나래 엇갈렸다…"무서운 예능판에서" [MBC 방송연예대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대상 후보' 장도연vs'활동 중단' 박나래 엇갈렸다…"무서운 예능판에서" [MBC 방송연예대상]

엑스포츠뉴스 2025-12-29 23:54:32 신고

3줄요약
사진 = MBC 방송 화면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장도연이 대상 후보에 오르며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MC를 맡았으며, 올 한 해 MBC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진 예능인들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전현무와 기안84에 이어 장도연이 세 번째 '올해의 예능인상'을 받으면서 대상 후보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다. 

2025 MBC 방송연예대상

MC석에서 수상 무대로 자리를 옮긴 장도연은 "감사하게도 MBC에서 상을 몇 번 주셔서 받았다. 그때마다 받을만 하다고 생각한 적은 맹세코 단 한 번도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장도연은 우수상과 최우수상을 품에 안은 바 있다. 

계속해서 장도연은 "아까 포토존에서 유세윤 선배님과 '라디오스타' 촬영을 하는데 MC분의 대상 예상에 저를 얘기하셨다. 그래서 새로운 조롱이라고 생각했다. 말이 안 된다"며 "(대상을) 주시지도 않겠지만, 받지도 않을 거다. 말도 안 된다"고 덧붙였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태계일주4' 스튜디오 패널과 '라디오스타' 고정 패널로 활약 중인 장도연은 "뭔가 그 몫을 다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늘 아쉬움이 남는다. 새해에는 조금 더 노력하고, 모든 게 운이라고 생각하지만 운이 닿을 때까지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했다.

또 장도연은 "비유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최근 삼국지를 읽고 있다. 거기에서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이 무서운 예능판에서 살아남기 위해 아버지가 늘 하시는 말씀처럼 겸손하게 살겠다. 정말 감사하다"면서 대상 수상 공약으로 1년간 MBC 방송 무페이 출연을 선언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