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 3년 차 ♥이규혁 폭로…"술 마시면 무릎 꿇는다" (담비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손담비, 결혼 3년 차 ♥이규혁 폭로…"술 마시면 무릎 꿇는다" (담비손)

엑스포츠뉴스 2025-12-28 01:10:02 신고

3줄요약
담비손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과의 일상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웃음을 안겼다.

26일 손담비의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담비에게 혼났을땐 X 생각하는 남편과 해이와 첫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는 손담비와 이규혁 부부가 단둘이 데이트를 즐기고 친구들과 함께 외식하는 모습이 담겼다.

담비손 채널 캡처

이날 손담비는 "아기 낳고 둘이 외식 온 지 오래됐다"며 둘만의 시간을 만끽했다. 또 이사 갈 새집을 위해 건배하며 "새로운 출발을 위하여, 더 열심히 일하자"고 다짐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또한, 두 사람은 함께 친구들과 오마카세를 즐기며 여유로운 데이트를 이어갔다.

영상 중 이규혁은 자신의 솔직한 남편 면모를 드러내며 "나는 일이 생기면 담비에게 '오늘 술자리가 있다'고 말한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그러나 손담비는 "그런 적 없다"며 남편의 주장에 바로 반박했다. 이어 "무릎 꿇고 한 적은 있다. 오빠가 술을 많이 마시면 무릎 슬라이딩을 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담비손 채널 캡처

이에 이규혁은 "무릎은 아무것도 아니다. 꿇으라고 있는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티격태격하면서도 다정한 부부 케미가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결혼 후에도 유튜브와 SNS를 통해 일상과 가족 이야기를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첫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아기 해이와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손담비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 감독과 2022년 5월 결혼해, 지난 4월 딸 해이를 품어 안았다.

사진 = 담비손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