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베이비몬스터의 '2025 SBS 가요대전' 무대 영상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194만뷰를 돌파했다. 공개 반나절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서며 출연진 무대 중 1위를 차지하고 현재까지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
베이비몬스터가 이날 선보인 무대는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과 수록곡 'PSYCHO'였다. 그중 'PSYCHO'는 방송을 통해서는 이날 최초로 선보이게 된 만큼 일찌감치 관심을 모았다. 멤버들은 탄탄한 핸드 마이크 라이브로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환호성을 끌어냈다.
특히 멤버 아사와 로라의 활약이 팬들 뇌리에 깊숙이 박혔다. 아사는 킬링 파트에서 마이크를 공중으로 던져 돌려 잡으며 랩을 쏟아내는 과감한 퍼포먼스를, 로라는 마치 호러 영화 속 연기자처럼 'PSYCHO'라는 곡에 걸맞는 오싹한 웃음과 표정을 지으며 곡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는 숏폼을 비롯한 팬들의 2차 창작물로 재탄생되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매년 연말 진행되는 각종 대형 방송에 설 때마다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남다른 화제성으로 증명해왔다. 실제 지난해 '가요대전'에서는 내로라하는 톱가수들을 제치고 출연진 영상 중 조회수 정상 차지한 바 있다. 올해 Mnet 'MAMA'에서는 'Golden'을 원키 라이브로 선보인 스페셜 스테이지, 팀의 대표곡들을 모은 본무대로 유튜브 조회수 1, 2위를 석권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6개 도시, 12회 규모의 'BABYMONSTER [LOVE MONSTERS] ASIA FAN CONCERT 2025-26'을 순항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