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썸이엔티
26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박서준 프리미엄 포토북 Unveiled(언베일드)’에 수록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포토북에는 나른함부터 고요한 카리스마까지, 박서준의 자연스러운 감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최근 JTBC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에서 이경도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결의 분위기다.
공개된 사진 중 흑백 톤으로 연출된 컷에서는 내추럴한 무드와 절제된 카리스마가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끈다. 이어지는 컷에서는 장난기 어린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로 박서준 특유의 유쾌함이 드러난다. 털모자를 활용한 센스 있는 연출 역시 편안한 분위기를 더한다.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이번 포토북은 대한민국 대표 포토그래퍼 홍장현, 이용희의 시선으로 포착한 작품으로 총 208페이지 분량이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판매되며, 26일부터 온라인 일반 판매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박서준 공식 팬카페 ‘박스오피스’와 일본 공식 팬클럽 ‘JUNN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현재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에서 이경도 역을 맡아 첫사랑의 설렘과 재회의 씁쓸함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경도를 기다리며’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