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히트맨'이 '하트맨'으로 귀환...웃음력 2배 메인 예고편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권상우, '히트맨'이 '하트맨'으로 귀환...웃음력 2배 메인 예고편 공개

이데일리 2025-12-26 10:40:1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2026년 새해 극장가에 커다란 웃음과 함께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화 ‘하트맨’이 보여줄 가슴 뜨거운 코미디가 무엇인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먼저 과거 대학 시절, 무대 위에서 온몸으로 음악을 터뜨리던 승민(권상우 분)과 원대(박지환 분)의 락밴드 시절로 시작된다. 거침없는 에너지와 청춘의 열기가 가득했던 그 시절과 대비되듯, 불미스러운 사건을 겪고 현재의 승민은 악기 판매점을 운영하며 현실에 안착한 모습으로 등장해 웃픈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사랑이 왜 지금 돌아오는 거야?”라는 문구와 함께 다시 나타난 첫사랑 보나(문채원 분)의 등장은 멈춰 있던 승민의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들며 ‘하트맨’이 펼쳐낼 예측불허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보나 앞에서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들킬 뻔하며 어쩔 줄 모르는 승민의 모습은 권상우표 코믹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며 관객들의 웃음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하트맨’은 ‘히트맨’ 시리즈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코믹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문채원, 매 작품마다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온 박지환, 표지훈이 합류해 높은 흥행 타율을 자랑하는 코믹 사단의 완전체를 구축했다. ‘청년경찰’, ‘파일럿’, ‘달짝지근해: 7510’을 선보인 제작사 무비락의 작품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건 영화 ‘하트맨’은 1월 1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