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시상식 무대 뒤 화려한 드레스 자태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지난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2025 MMA, 너무 고마운 우리 팬들을 위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우아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군살 없는 늘씬한 허리 라인과 완벽한 드레스 핏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사진은 지난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2025 멜론 뮤직 어워드(2025 MMA) 당시의 비하인드 컷이다. 제니는 시상식 당일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무대 위 강렬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자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니의 글로벌 영향력은 수치로도 증명됐다. 그는 이번 2025 MMA에서 서울 시티, 젠, 라이크 제니 등 자신의 음악적 색깔이 짙게 묻어나는 무대들을 연달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공연 영상은 25일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등 주요 플랫폼에서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성공적인 시상식 무대를 마친 제니는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인사와 함께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