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포게터블 듀엣’ 오늘(24일) 종영! MC 장윤정 “소중한 순간을 최대한 길게 기억하셨으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언포게터블 듀엣’ 오늘(24일) 종영! MC 장윤정 “소중한 순간을 최대한 길게 기억하셨으면”

더포스트 2025-12-25 15:55:00 신고

3줄요약

MBN리얼리티 뮤직쇼‘언포게터블 듀엣’의MC장윤정,패널 조혜련,손태진,오마이걸 효정이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한다.

오늘(24일)최종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MBN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이다.‘콘텐츠 아시아 어워즈2025’실버 프라이즈를 수상하며 글로벌 공감 기획으로 화제를 모았다.장윤정이MC를 맡고,조혜련,손태진,오마이걸 효정이 패널로 함께한다.

그동안‘언포게터블 듀엣’에는 이철호 모자부터 이사벨라 부부,이주화 모녀,임태훈 조손,나미애 모녀,오정태 부자,배진아 모녀까지 총7팀의 가족이 출연해 감동을 선사했다.현재 마지막 한 팀인 이리안 모녀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치매를 이긴 기적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시켰던‘언포게터블 듀엣’의 최종회가 이날 방송되는 가운데, MC장윤정과 패널들이 종영 소감을 전한다.

장윤정은매회탁월한공감능력과따뜻한진행으로눈부신활약을보여준바있다.이에“시청자분들께서가족과함께하는일상의소중함을느끼셨다면,그것만으로의미가있다”며“‘언포게터블듀엣’에출연했던모든분들이듀엣무대를함께했던소중한순간을최대한길게기억하셨으면좋겠다”라고진심어린소감을전한다.

매회뜨거운눈물을흘린조혜련은“이프로그램을시작한후로녹화가끝나면항상엄마께전화를한다”라며가족의소중함을다시한번느끼게됐다고전한다.최종회를맞아‘메모리싱어’로출격하는손태진은“가족들과아름다운추억을최대한많이만들어야겠다.따뜻한프로그램을함께해서행복했다”고전해훈훈함을자아낸다.밝은에너지와섬세한감성을보여줬던오마이걸효정은“저에게깊은영감을준프로그램”이라며‘언포게터블듀엣’에대한애정을드러낸다.

한편,이날 방송에서는‘이소라 성대모사1인자 개그우먼’이자 현재는 가수로 활동중인 이리안과7년째 치매를 앓고 있는 어머니가 마지막 듀엣 무대를 장식한다.장윤정이듀엣무대직후“정말감격스럽다”고밝혀이리안모녀가펼칠듀엣무대에기대가쏠린다.

최고의 감동을 예고하는MBN ‘언포게터블 듀엣’최종회는 오늘(24일)밤10시2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N ‘언포게터블 듀엣’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