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성형 고백 “의버지 도움…병원 상담 갔는데 거부당해” (‘이호선의 사이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지민, 성형 고백 “의버지 도움…병원 상담 갔는데 거부당해” (‘이호선의 사이다’)

TV리포트 2025-12-25 09:20:02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이호선 교수와 방송인 김지민이 성형 사실을 고백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Plus ‘이호선의 사이다’ 5회에서는 상상을 뛰어넘는 행동으로 부모를 고통에 빠뜨린 ‘부모 가슴을 찢는 자식 빌런’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성형수술을 해달라며 극단적인 말까지 꺼내는 딸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를 접한 김지민은 분노하기는커녕 “그럴 수 있다. 성형이 얼마나 중요한데”라며 의외의 공감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김지민은 “나도 살짝 의버지의 도움을”이라며 자신의 성형 경험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때 이호선이 “나도”라며 자신의 얼굴을 가리키는 예상치 못한 반전 리액션으로 눈길을 끈다. 방송 최초로 성형 사실을 고백한 것.

또한 김지민은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성형외과 상담을 갔는데 거부를 당했다”라는 말과 함께 상담을 거절당한 이유를 공개해 또다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어 그 일이 전화위복이 되어 자신이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했던 방법을 전해 이호선의 고개를 끄덕이게 하기도.

이호선 역시 자신의 외모를 언급하고 “아이들이 나도, 남편도 닮지 않길 바랐다”라며 “고소영도 보고, 장동건도 보고 그랬다”라는 특별한 태교 방법을 전한다. 과연 이호선이 그토록 노력한 자녀의 외모는 누구를 닮았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Plus ‘호선의 사이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방송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SBS Plus ‘이호선의 사이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