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정리
- 사주·타로·주역점까지 다양한 운세 방식
- 회원가입 없이 바로 확인 가능
- 연말·연초 시즌 한정 서비스 주의
2026년에는 대운이 찾아올까요? 연말이 다가오니 슬슬 신년 운세도 볼 때가 됐죠. 유명한 곳은 이미 예약이 꽉 차서 사주를 보러 가기도 어렵고, 또 그만큼 비싼 돈을 내는 것도 아까울 수 있죠. 하지만 내 운세는 늘 궁금한걸요! 2026년엔 어떤 일이 있을지, 좋은 짝은 생길지? 오늘의 종합 운세는 어떤지! 사주 보러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요. 누리꾼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무료 사주 사이트를 모아왔으니, 이곳에서 편리하게 내년 운세를 점쳐보세요!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보는 곳은 다양하다. 사진 pexel
신한라이프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사진 각 웹사이트 캡처.
연말만 되면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서 가장 핫한 사이트죠. ‘올해도 신한라이프 운세 떴다’라는 말이 있으면 모두가 달려가 사주를 보곤 하는데요. 무료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잘 맞아서 많은 사람이 찾는다는 이곳! 신한라이프에서는 월간 종합 운세, 평생 운세는 물론 애정과 궁합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운세와 사주를 모두 볼 수 있어서 보고 싶은 카테고리를 고르면 되죠. 사주와 똑같이 기본 정보만 입력하고 ‘운세 보기’를 누르면 끝! 특히 ‘월간’으로 종합 운세를 볼 수 있어 2026년 1월부터 내 운이 어떻게 될지 점쳐볼 수 있답니다. 과연 1월엔 복이 들어올까요?
아시아경제 운세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사진 각 웹사이트 캡처.
아시아경제에서는 ‘오늘은 - 운세’라는 페이지를 따로 운영해 사주를 볼 수 있는데요. 주역점(중국의 역경에 기초한 운세)으로 오늘을 바로바로 점쳐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으로 적힌 것이 있다면, 원하는 점괘가 나오지 않는다고 해서 한 번 더 점괘를 보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 오히려 바른 판단을 방해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점괘 말고도 정통 사주, 신년 운세, 이름 풀이와 토정비결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무려 해몽과 수리 사주(내 사주 속 행운의 숫자)도 있죠. 타로를 보는 것처럼 랜덤하게 선택하는 느낌이라, 운세도 보고 재미도 찾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한국경제 운세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사진 각 웹사이트 캡처.
2026년 전체적으로 종합 운세가 궁금할 때? 한국경제 운세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한국경제 운세는 종합적으로 어떤 운이 나에게 들어오는지 판단하기 좋은 곳입니다. 2026년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궁금할 때, 혹은 얼마 남지 않은 12월이 궁금할 때, 재물 흐름을 알고 싶을 때 보기 좋거든요. 그리고 한국경제 운세 사이트에는 종합 운세 말고도 띠별 운세와 오늘의 타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로는 이름과 성별만 입력한 후 카드를 고르면 끝! 아주 쉬운 방식이지만 꽤 잘 맞아떨어져 한 번쯤 시도해 보기 좋죠. 타로를 볼 땐 아무리 온라인이라도 마음을 집중해 고르는 것, 잊지 마세요!
네이버 신년운세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사진 각 웹사이트 캡처.
네이버에도 신년운세가 생겼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만 하면 돼 접근성도 편리한데요. 나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총 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 건강운 등으로 카테고리화해 나의 운을 알려줍니다. 이미 온라인 카페에서도 해본 사람들의 후기 속출! 신년운세는 2월까지만 하고 사라질 수도 있다고 하니, 시간이 지나기 전에 얼른 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대부분 총 운이 잘 맞는 것으로 드러났어요. 저도 이 기사를 다 쓰면 네이버 신년운세를 보러 가려고 합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