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헌혈 독려 캠페인, 수익금 전액 기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블루 아카이브 헌혈 독려 캠페인, 수익금 전액 기부

게임메카 2025-12-23 18:05:37 신고

넥슨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IP로 진행한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판매한 상품 수익금을 전액을 기부했다. 기부 및 헌혈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블루 아카이브 IP를 활용한 여러 활동을 전개했다. 먼저, 올해 여름 '구급함 패키지', '구호기사단 손잡이 담요' 등 구호기사단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한 특별 상품을 두 차례에 걸쳐 출시했다
▲ 블루 아카이브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IP로 진행한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Saving Lives, Together!)' 캠페인을 통해 판매한 상품 수익금을 전액을 기부했다.

기부 및 헌혈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블루 아카이브 IP를 활용한 여러 활동을 전개했다. 먼저, 올해 여름 '구급함 패키지', '구호기사단 손잡이 담요' 등 구호기사단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한 특별 상품을 두 차례에 걸쳐 출시했다. 판매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되어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 등 적십자 재난구호 활동에 사용한다.

아울러 지난 4월 온라인, 6월과 8월 오프라인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온라인 및 전국 154개 헌혈의 집에서 헌혈 참여자에게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증정했다. 총 3만 1,000여 명이 참여했다. 

박정무 넥슨 사업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선생님(블루 아카이브 이용자)들과 함께 우리 사회의 긍정적 가치를 만들어가고자 한 의미 있는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블루 아카이브 IP를 활용해 사회적 가치 조성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