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격 효과’ 본격화…부천FC, 부천벤처협회와 동행 선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승격 효과’ 본격화…부천FC, 부천벤처협회와 동행 선언

경기일보 2025-12-23 12:19:15 신고

3줄요약
23일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부천벤처협회가 부천FC1995에 2천만원을 전달했다. 부천FC 제공
23일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부천벤처협회가 부천FC1995에 2천만원을 전달했다. 부천FC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승격으로 역사의 문을 연 부천FC1995를 향해 지역 사회의 응원이 빠르게 모이고 있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이 부천벤처협회로부터 2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으며, ‘승격 이후’를 향한 구단의 발걸음에도 힘이 실렸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수경)은 사단법인 부천벤처협회(회장 이승규)로부터 기부금 2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3일 전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수경 이사장과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 이승규 부천벤처협회장이 참석했다.

 

부천벤처협회는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 지원과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최근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K리그1 승격을 이룬 부천FC1995의 구단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K리그1 승격을 기념해 진행 중인 ‘레알 블랙멤버 가입 릴레이’도 함께 진행됐다.

 

이승규 회장은 부천시민구단 구단주인 조용익 부천시장을 시작으로 이어진 릴레이의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하며 구단에 대한 지지를 표했다.

 

이승규 회장은 “부천FC1995의 K리그1 승격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지역 기업과 프로스포츠 구단이 상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수경 이사장은 “소중한 마음과 기부금을 전달해 주신 부천벤처협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금은 더 큰 무대를 향해 나아가는 구단의 성장과 지역 축구 활성화를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과 부천벤처협회는 앞으로도 구단 발전과 축구 저변 확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K리그1 승격으로 한 단계 도약한 부천FC는 이제 경기력뿐 아니라 지역과의 연결을 통해 또 다른 성장 동력을 만들고 있다. 구단과 지역 사회의 연대가 ‘승격 그 이후’를 어떻게 채워갈지 주목된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