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올 화이트 룩에 시어링이 덧대어진 겨울 부츠를 매치한 윈터.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화이트 셋업에 캐주얼한 무드의 부츠를 더하니 색다른 에너지가 느껴진다. 올겨울 시어링과 스웨이드가 조합된 방한 부츠를 물색 중이라면 윈터의 룩을 참고해 올 화이트 룩에 매치해 보는 건 어떨지.
김나영
그림처럼 하얀 눈이 내린 배경으로 사진을 남긴 김나영의 윈터 룩. 컬러풀한 패딩 아우터 안에 회색 후디가 살짝 보일 수 있도록 겹쳐 입고, 비비드한 블루 컬러 팬츠에 어그 부츠를 매치해 강력한 보온성은 물론 탁월한 스타일 감각이 모두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다. 강추위 속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컬러 매치와 편안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어그 조합이 멋스럽다.
표예진
사랑스러운 겨울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 배우 표예진은 한파와 폭설에도 끄떡없을 커다란 화이트 컬러 패딩 코트에 로맨틱한 포인트가 될 핑크색 퍼 부츠와 니트 모자로 포인트를 줬다. 인형처럼 복슬복슬한 퍼 소재의 핑크 부츠가 화이트 룩에 경쾌한 포인트가 되어 준다. 무채색 겨울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표예진처럼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 부츠를 더해볼 것.
차정원
눈이 자주 오는 겨울날 특히 빛을 발할 러버 소재의 부츠를 선택한 차정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어떤 눈과 비에도 끄떡없는 막강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귀여우면서도 투박한 디자인 덕에 차정원처럼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데일리 룩에도 은은한 포인트가 된다. 블랙이 아닌 올리브그린 컬러를 선택한 감각 역시 돋보인다.
설쁘
개성넘치고 힙한 스타일을 즐기는 설쁘는 한겨울에도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풍성한 퍼 코트에 화이트 크롭트 탑, 도트 무늬 팬츠와 스웨이드 미디 부츠로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는 룩을 완성한 것. 자연스러운 주름 디테일이 가미된 스웨이드 부츠가 전체적인 아이템과 안정적인 조화를 이룬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