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 정규 3집 ‘3LOGY’(쓰릴로지)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는 씨엔블루 멤버들이 모여 하나가 되는 이야기가 담겼다. 서로 다른 프레임에서 각자 악기 연주를 하던 멤버들은 ‘LOCKED AND LOADED’(준비 완료)라는 문구와 함께 하나가 되어 합주를 시작한다. 누구도 막을 수 없이 강해진 씨엔블루는 새로운 길을 개척해가며 또 한 번 그들의 이름을 각인시킬 준비를 한다. 또한 영상 제목인 “MY NAME ______.”은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씨엔블루는 오는 1월 약 1년 3개월 만에 새 앨범 ‘3LOGY’로 컴백한다. 월드 투어명과도 같은 이번 타이틀은 씨엔블루 세 명의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며, 그 균형 위에서 완성된 하나의 체계를 담은 앨범을 뜻한다. 씨엔블루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내공과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1월 7일 오후 6시 정규 3집 ‘3LOGY’를 발매하고, 17~18일 양일간 서울을 시작으로 새 월드 투어 2026 CNBLUE LIVE ‘3LOGY’(2026 씨엔블루 라이브 ‘쓰릴로지’)를 진행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