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헤하라 아이, 미하마 유이, 카와키타 사이카. 아오야마 노아 등 일본 유명 AV배우들이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세상에 등판했다.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 배우들이 FMV방식으로 등장해 연기를 하며 게임으로 접합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세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채널은 신작 미소녀 연애시뮬레이션 ‘이세계에서 돌아온 나는 사랑을 놓쳤다’ 를 40% 할인 판매한다. 이 작품은 지난 2025년 5월 스팀을 통해 출시됐으나 한글화가 진행되지 않으면서 팬들의 아쉬움을 남긴 작품이다. 이후 12월 5일 스토브를 통해 공식 한글화 론칭한 뒤 할인 판매에 돌입, 작품을 기다리던 게이머들이라면 지금이 구매할 찬스다.
게임은 일본 유명AV배우들이 등장해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열연한다. 게임 속 주인공은 이세계에서 귀환한 주인공을 콘셉트로 현실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이야기들이 함께 진행 된다. 상황상 판타지 용어들이 난무하는 관계로 소위 ‘항마력’을 시험케 하는 대사들이 유명 배우의 목소리를 타고 등장한다.
이 같은 장면들이 괴리감이 있으면서도 또 묘한 매력을 주는 관계로 좀처럼 흔치 않은 게임이 됐다. 혼자서 이를 감당할 수 있는 덕력의 소유자라면 이 작품을 구매해 즐겨보도록 하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