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하하vs정준하, ‘인사모’ 개인무대 겹치기 이슈에 격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MBC ‘놀면 뭐하니?’ 하하vs정준하, ‘인사모’ 개인무대 겹치기 이슈에 격돌

뉴스인스타 2025-12-19 14:45:26 신고

3줄요약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하하와 정준하가 개인무대가 겹치는 이슈로 충돌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팬미팅을 일주일 앞두고 각자 준비한 개인무대를 맛보기로 선보이는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하와 정준하의 개인무대 겹치기 문제로 아수라장이 된 녹화장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하나의 곡을 두고 다투게 된 하하와 정준하의 모습이 과연 어떤 상황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날 하하는 정준하의 풍선쇼에 크게 자극을 받았다면서 “형을 보고 ‘X맨’ 시절이 생각났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준비했다”라면서 개인무대 선정 이유를 밝힌다. 앞서 정준하는 온몸을 불사른 풍선쇼로 진정성을 보여주며 ‘인사모’ 2차 투표 인기 1위에 올라선 바. 최선을 다한 무대가 방구석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인기 순위에 그대로 반영되며 ‘인사모’ 멤버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풍선쇼로 기세가 올라간 정준하는 “난 이 노래에 맞는 가사를 만들었어”라고 자기가 먼저 준비했다며 억울해한다. 하하는 “난 안무까지 다 나왔다”라고 맞선다.

 

유재석과 주우재, ‘인사모’ 멤버들이 곡의 주인을 찾아준다며 나서고, 하하와 정준하는 그들 앞에서 개인무대를 선보인다. 하지만 유재석과 주우재는 하하의 무대 중 순수성이 의심될 만한 노래 편곡에 “잠깐만!”을 외치며 출동한다. 여기에 정준하는 급조한 듯한 안무를 보여줘 장내를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하하와 정준하가 어떤 곡을 두고 다투는 것인지, 겹치기 이슈가 어떻게 해결될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초심으로 돌아간 하하와 정준하의 공교롭게도 겹치게 된 개인무대 격돌 현장은 12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