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가 오는 12월 20일(금)부터 28일(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고메 아트리움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팝업 이벤트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BYD Christmas Family Villag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현장에는 BYD의 대표 전기 SUV BYD 아토 3(ATTO 3)와 쿠페형 중형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SEALION 7)이 전시되며, 올해 국내에 출시된 아토 3, 씰(SEAL), 씨라이언 7 등 BYD 전기차 전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12월 22일과 23일, 26일에는 BYD 브랜딩 타투 프린트 체험과 키링 만들기,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만들기 이벤트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 현장을 방문해 BYD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BYD 브랜딩 풍선과 인형뽑기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차량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BYD 크리스마스 에코백과 즉석 폴라로이드 촬영, 해시태그 포토 인화 등 크리스마스 기념품이 증정된다.
특히 고객 정보 제공과 SNS 이벤트 참여를 모두 완료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다이슨 슈퍼소닉, 닌텐도 스위치 2, 에어팟 맥스 중 하나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BYD코리아는 여의도 IFC몰, 스타필드 수원 등 주요 쇼핑·문화 복합몰에서 테크 라운지와 팝업 이벤트를 통해 전기차 라인업을 소개해 왔으며, 이번 스타필드 고양 팝업 역시 체험 중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BYD의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BYD 브랜드를 보다 편안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BYD 브랜드 경험이 소중한 연말의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는 스타필드 고양 운영 시간에 맞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by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조채완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