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푸드 스타트업 위드라이크(WE’D LIKE)가 먹방 스타 히밥(HEEBAB)과 손잡고 미국 H마트에서 브랜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위드라이크는 지난 13일과 14일, 미국 동부 지역 H마트 4개 매장에서 히밥 브랜드를 선보이는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행사는 H Mart Ridgefield, NJ, H Mart American Dream Mall, NJ, H Mart Long Island City, NY, H Mart Jericho, NY에서 열렸으며, 히밥을 보기 위해 많은 교민과 현지 고객들이 매장을 찾았다.
이번에 런칭한 제품은 히밥의 먹방 콘텐츠를 콘셉트로 개발한 K-푸드 제품군이다. ▲히밥 먹방 해물짬뽕 ▲히밥 먹방 해물짜장 ▲히밥 먹방 떡볶이 ▲히밥 먹방 라면 3종 ▲히밥 컵떡볶이 등으로 구성됐으며 히밥이 콘텐츠에서 친숙하게 소개해온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체험형 콘텐츠도 함께 운영됐다. 위드라이크는 XR 콘텐츠 기업 소울엑스(SOUL X)와 협업해 ‘히밥 팡팡’ XR 게임을 선보였으며 참가자들은 게임을 즐긴 뒤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H Mart American Dream Mall, NJ 매장에서는 K-POP 공연이 함께 열리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K-POP 아티스트 범한(Beomhan)과 준표(JunPyo)가 무대에 올랐고, 히밥과 함께 케이팝 데몬 헌터즈 OST ‘소다팝(SODA POP)’ 댄스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