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자사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신규 DLC ‘V 리버티 4’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출처=네오위즈
이번 DLC에는 오리지널 신곡 20곡이 수록됐다. 니엔, 보이드로버, 태그, 소브렘 등 디제이맥스 대표 작곡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SM 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스크림 레코즈’ 소속 임레이(IMLAY)와 일본 유명 작곡가 쿠로(kuro), 이모코사인(EmoCosine)의 곡이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의 컴필레이션 앨범 수록곡인 H93, 카본 시스템의 곡과 로키 스튜디오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레나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다인(DIEIN)의 곡 ‘어웨이크’, ‘노 머시’ 2곡도 함께 포함됐다.
새로운 캐릭터 ‘요르문간드’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통해 세계관을 확장했으며, DLC 전용 UI와 노트, 기어 스킨 및 신규 미션도 추가됐다.
신규 DLC 가격은 29,8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간 스팀에서 10% 할인을 진행하며, 19일부터 시작되는 ‘스팀 겨울 할인’ 기간에는 본편과 기존 DLC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네오위즈는 최근 프리뷰 방송에서 2026년 마일스톤을 공개하며 게이밍 기어 브랜드 ‘프리플로우’, ‘다산북스’ 등과의 협업 및 아시아 권역 오프라인 활동 확대를 예고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