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괜’ 장기용♥안은진 꿀 뚝뚝 집 데이트…면발 키스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키괜’ 장기용♥안은진 꿀 뚝뚝 집 데이트…면발 키스까지?

iMBC 연예 2025-12-18 11:57:00 신고

장기용과 안은진의 집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연출 김재현, 김현우/제작 스튜디오S, 삼화네트웍스)가 후반부에 접어들며 남녀주인공 공지혁(장기용 분)과 고다림(안은진 분)의 사랑도 한층 더 깊어지고 있다.

12월 18일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이 12회 본방송을 앞두고 열혈시청자들이 가슴을 또다시 두근두근 핑크빛으로 물들일 공지혁과 고다림의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지혁과 고다림은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의 편안한 옷차림을 통해 이들이 있는 곳이 공지혁의 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다림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공지혁의 눈빛에서는 금방이라도 꿀이 뚝뚝 떨어질 것 같은 느낌. 고다림 역시 포도알을 입에 앙 무는 등 장난기 가득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는 공지혁과 고다림이 집 데이트의 대표적인 설렘 모먼트 ‘면발 키스’를 예고하는 듯해 기대를 더한다. 공지혁과 고다림의 집 데이트에서는 어떤 로맨스 장면들이 쏟아질까. 지난 11회 엔딩에서 고다림이 부정 취업이 들통날 위기에 처한 만큼, 이들이 위기를 딛고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키스는 괜히 해서!’ 12회가 더욱 주목된다.

제작진은 “오늘(18일) 방송되는 12회에서는 공지혁과 고다림의 사랑에 의미 있는 전환점이 찾아온다. 그동안 두 사람 모두 마음속에 두고 꺼낼 수 없었던 서로를 향한 사랑을 아낌없이 전하고 표현하며 로맨스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장기용, 안은진 두 배우는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때로는 애틋하게 둘의 사랑을 담아냈다. 케미스트리 역시 최고였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