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성분에디터는 기존 다이소 라인의 성공에 힘입어 데일리 미백광채 케어 라인 '머루포도 4종'을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 전격 론칭하며 대세감을 이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18일 다이소 온라인몰 출시를 시작으로 해당 라인업을 선보이며 다이소 뷰티 시장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성분에디터는 이미 그린토마토, 애플필 라인을 통해 큰 인기를 얻으며 다이소 뷰티의 핵심 브랜드로 인정받아 왔다.
이번에 다이소에 새롭게 선보이는 머루포도 라인은 출시 전부터 이미 검증된 인기 아이템이다. 머루포도 앰플은 와디즈 첫 론칭 당시 1만8920%라는 성공적인 달성률을 기록하며 잡티 앰플계의 루키로 떠올랐고 이후 올리브영에도 입점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성분에디터는 이 제품의 강점인 순한 저자극 데일리 미백광채 케어를 다이소에 맞게 재구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머루포도 라인 4종은 모두 독자 성분 배합의 3단계 톤 케어를 핵심으로 하며 톤과 결광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비타 토닝 워시오프팩인 머루포도 비타C 브라이트닝 워시오프 마스크는 씻으면서 맑고 뽀얀 피부 톤광을 선사한다. 머루포도 비타C 다크 스팟 세럼 플레인은 순한 미백 케어와 함께 수분 젤리 캡슐이 화장 잘 받는 피부를 위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머루포도 비타C 다크 스팟 크림 플레인은 바를수록 맑아지는 뽀얀 미백 광채를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생기 업 멀티 파우더인 머루포도 비타C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연약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녹는 징크 파우더가 가볍게 뿌려지며 맑고 뽀얀 피부 생기를 더해준다.
멀티 파우더 제품은 세럼, 크림 등과 섞어 쓸 수 있으며 기존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애플필 라인과도 잘 어우러져 소비자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맞춤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머루포도 라인은 온라인몰 출시 이후 2주 안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능성 뷰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브랜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기존 다이소 인기 제품들의 성공에 힘입어 와디즈와 올리브영에서 인정받은 머루포도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확장하게 됐다"며 "다이소 뷰티 성장을 이끄는 핵심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소비자들에게 고기능성 미백광채 솔루션을 제공하며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