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다크 판타지 MMORPG '레퀴엠M'의 국내 CBT를 17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CBT는 구글플레이에서 '레퀴엠M'을 검색해 다운로드하거나 애플 앱스토어 TestFlight에서 CBT 파일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레퀴엠M'은 그라비티의 자체 개발 IP인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첫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은 다크한 세계관과 독특한 종족, 강렬한 전투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모바일 버전은 원작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면서 다양한 던전 및 길드 콘텐츠, 빠른 레벨 업 시스템, 재료부터 캐릭터까지 거래 가능한 거래소를 추가했다. 게임은 세계의 균형이 무너지고 수많은 종족이 몰락한 상황에서 살아남아 싸워야 하는 설정을 배경으로 한다. 막강한 신체능력을 가진 바르투크, 강인한 육체와 정신력의 크룩세나, 여러 종족의 전투 스타일을 응용 가능한 투란 등 다양한 종족이 등장한다.
그라비티는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1회 크리처 각성석, 탈것 등을 지급하며 활약도 달성 포인트에 따른 보상도 제공한다. 하루 3번의 푸시 알림을 통해 보석 1천 개, 완전한 센티넬 DNA 샘플 2개, 150% 경험치 물약을 각각 지급한다.
CBT 플레이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정식 론칭 이후 아이템을 증정하며,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 유저를 위한 크로스 이벤트도 열린다. 레퀴엠M 공식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는 우수 피드백 선정, 퀴즈 이벤트, CBT 후기 SNS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