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다크 판타지 MMORPG ‘레퀴엠M’의 국내 CBT를 17일 시작했다.
제공=그라비티
이번 ‘레퀴엠M’ CBT는 17일 오전 10시부터 12월 24일까지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검색 후 다운로드하거나 애플 앱스토어 테스트플라이트에서 CBT 파일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레퀴엠M’은 원작 MMORPG ‘레퀴엠 온라인’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원작인 ‘레퀴엠’은 그라비티의 자체 개발 IP로 다크한 세계관과 독특한 종족, 강렬한 전투신, 피와 어둠이 가득한 하드코어 감성을 지닌 게임이었다.
‘레퀴엠M’은 원작의 캐릭터, 세계관 등 핵심 요소를 계승하는 한편 다양한 던전 및 길드 콘텐츠, 빠른 레벨 업을 통한 성장 지원, 재료부터 캐릭터까지 거래 가능한 제약 없는 거래소를 통해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향상시켰다.
그라비티는 레퀴엠M의 국내 CBT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회 크리처 각성석, 탈것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활약도 달성 포인트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 3번의 푸시 알림을 통해 각각 보석 1천 개, 완전한 센티넬 DNA 샘플 2개, 150% 경험치 물약도 지급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정식 론칭 이후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유저들을 위한 크로스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레퀴엠M 공식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 우수 피드백 선정, 퀴즈 이벤트, CBT 후기 SNS 인증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배상우 레퀴엠M 사업 PM은 “레퀴엠M은 특유의 잔혹한 감성과 파격적인 연출로 인기를 끌었던 원작을 업그레이드,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타이틀로 정통 하드코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라며, “원작을 즐겨 하셨던 기존 유저분들부터 하드코어 MMORPG를 선호하는 유저분들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정식 론칭 전에 진행하는 CBT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