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이노베이트가 비즈니스 맞춤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플랫폼 '아이멤버'의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기업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이 서비스는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접근성을 높였다. 효율적인 사용자 관리 기능으로 여러 명의 사용자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멤버 웹사이트는 고객들이 플랫폼의 핵심 기능과 가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사용자 경험(UX)을 최적화해 직관적인 메뉴와 접근 체계로 구성했다.
아이멤버 플랫폼은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연동과 온프레미스 구축형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해 각 기업의 보안 요건과 기술 환경에 맞게 도입 가능하다.
롯데이노베이트는 기업 고객들에게 실제 업무 환경과 현업부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설계된 총 6종의 AI 에이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탑재된 에이전트 서비스는 AI 비서(챗봇), AI 회의록, AI 보고서, 비전 스튜디오(이미지 생성 및 편집), 보이스 메이커(음성 생성 및 합성), 체크메이트(문서 점검 및 검토)다. AI 보고서에는 이달 출시 예정인 'PPT 메이커'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이다.
신규 가입자들은 72시간 동안 아이멤버 플랫폼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