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올젠’, 류승룡과 디지털 화보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성통상 ‘올젠’, 류승룡과 디지털 화보 공개

이데일리 2025-12-17 08:35:24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성통상(005390)은 자사 패션 브랜드 ‘올젠’(OLZEN)이 31주년을 맞아 배우 류승룡과 함께한 디지털 화보 프로젝트를 17일 공개한다.

사진=신성통상


올젠은 최근 JTBC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에서 ‘김낙수 부장’ 역으로 중년의 매력을 보여준 류승룡, 남성 패션지와 함께 이번 디지털 화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 올젠이 올해 브랜드 핵심 가치로 내세운 ‘웰에이징’(Well-aging)을 보다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경험이 쌓일수록 깊어지는 남성의 품격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화보는 드라마 속 일부 장면을 오마주한 사무실 세트를 올젠만의 감성으로 재구성했다.

류승룡은 중년이 가진 위트와 여유, 버티는 힘을 절제된 표정과 자연스러운 몸짓으로 풀어냈다. 올젠 특유의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을 베이스로 스카이 블루·라이트 그린 같은 생기 있는 색상과 프린트 니트를 연계했다.

올젠은 그간 ‘Old-hand(노련함)’과 ‘Zenith(절정)’라는 브랜드명이 담고 있는 성숙의 가치를 전달해왔다. 이번 협업은 드라마 속 류승룡이 구현한 중년의 매력을 화보로 재해석하며 종영 이후에도 그 공감대를 확장한다는 차원이다.

올젠 관계자는 “이번 협업이 31년간 지켜온 수트와 클래식 캐주얼의 본질적인 가치를 기반으로 웰에이징의 의미를 현대적으로 확장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올젠은 성숙한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며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