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2025년 극장가에 흥행 역주행 신드롬까지 일으킨 매직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12월 17일(수)부터 극장 동시 IPTV, VOD 서비스를 개시하여 시공간의 제약 없이 환상적인 마술 세계관에 빠질 수 있게 한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11월 극장가의 가장 통쾌한 팝콘 무비로 관객들의 각광을 받으며 136만 명을 훌쩍 뛰어넘는 인상적인 관객수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쟁쟁한 경쟁작이었던 '위키드: 포 굿'의 박스오피스까지 역주행하며 개봉 2주차에도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흥행 이변을 보여 준 바 있다. 이처럼 '나우 유 씨 미 3'가 극장가에서 마술 같은 흥행 돌풍을 일으킨 작품인 만큼 극장동시 IPTV, VOD 서비스 개시에도 관객들의 기대가 모인다.
'나우 유 씨 미 3'는 IPTV, VOD 서비스인 (KT Genie TV, SK Btv, LG U+TV), KT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 쿠팡플레이, 웨이브(Wavve), 구글플레이, Apple TV, 씨네폭스,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바로 오늘부터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IPTV 3사, 홈초이스, VOD 할인 쿠폰 및 크리스마스 경품 추첨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나우 유 씨 미 3'를 극장에서 재미있게 관람한 관객이나, 아쉽게 극장 상영을 놓친 관객 모두 '나우 유 씨 미3'에 다시 한번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극장 동시 IPTV, VOD 서비스 개시를 확정한 '나우 유 씨 미 3'는 전국 극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