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하선이 연이은 로또 당첨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박하선은 자신의 SNS에 "오, 돼지꿈 꿔서 샀는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하선이 이번 주 발표한 로또 추첨 결과에서 4등, 5만원에 당첨된 내용이 나타나 있는 인증샷이 담겨 있다.
박하선은 로또 당첨 인증샷에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당첨의 기쁨을 표현했다.
박하선이 전한 로또 당첨 소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박하선은 지난 달 29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후 하루 뒤인 30일 회사 매니저가 자신의 '황금손' 출연 후 로또 3등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박하선은 "이번 주 로또 황금손은 나야 나 나야 나. 여러분, 저 진짜 황금손인가봐요. 우리 회사 매니저 한 분이 어제 저 나와서 로또 샀는데 3등 당첨! 와, 나 100만 원은 처음 봐. 어릴 때 즉석복권 10얼마 당첨된 이후로 내 주변 최고 액수. 부럽다"라며 놀라워했다.
박하선 회사의 매니저 역시 "오! 3등 됐어요! 역시 배우님의 기운이"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박하선은 "당첨 안되신 분들도 너무 속상해 마셔요. 우리가 산 복권의 40%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가 돼 좋은 일에 쓰입니다"라고 덧붙이며 다른 이들에게도 행운이 올 수 있길 응원했다.
박하선과 주변 지인의 연이은 로또 당첨 소식에 누리꾼도 "확실히 '황금손' 기운이 있는 것 같다", "연말에 운이 트인 것 같네"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현재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DJ와 MBC에브리원 '히든아이', JTBC '이혼숙려캠프' 등에 출연 중인 박하선은 2026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박하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혼' 서장훈, 재혼 계획 밝혔다…"기회가 오면" 솔직
- 2위 '윤민수 아들' 윤후, 이혼한 엄마 새 집 공개…'투샷' 눈길
- 3위 정석원, '♥백지영' 앞 과거 솔직 고백 "버려진 소파에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